1. 털보네국시집
2. 아이들 소아청소년과
Khai Kim: 원장님 친절하시고 사람도 많으편이라 아니라 주로 갑니다. 주변 주차는 좀 불편하고 건물 지하에 있는것 같긴한데 한번도 안들어가봤네여.
3. Jn Kitchen
Khai Kim: 생각보다 맛이 좋다. 근처에 있는 식당중에서는 제일 괜찮은데 가격이 살짝 비싸다.
4. 청운누룽지백숙
Khai Kim: 외식이라고 생각하면 가격은 적당하고 하나시키면 둘이 먹기는 양이 좀 많다. 세명이서 먹기는 살짝 적을 수도 있다. 기본찬도 훌륭하고 깔끔하다.
5. 송사부 수제쌀 고로케
Khai Kim: 가격대비 맛 훌륭함.
6. 농협하나로클럽 푸드코트
Khai Kim: 크다. 엄청 크다. 근데 값은 별로 안싼것처럼 느껴진다. 첫방문이라 그럴지도. 아니면 하나로 마트 자체가 영업을 잘 못하는걸 수도 있겠다.
7. 역전우동0410
Khai Kim: 무난한 우동집. 배부르게 먹을려면 꽤 비싸게 줘야하고 우동 한그릇 뚝딱하고 오기에는 싸고 맛나다.
8. 농협하나로클럽
Khai Kim: 크고 싸다. 부럽다 젠장 ㅠㅠ
9. 사이공리
Khai Kim: 동네에 하나쯤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쌀국수집이다. 프렌차이즈를 생각하고 가면 실망할 것이다. 베트남에 좀 더 가까운 느낌이다. 가격도 저렴하다. 일부러 찾아서 가기는 애매한데 동네에 있다면 종종 갈 것 같다. 스프링롤하고 분짜는 별로 였다.
10. 소문난 멸치국수
Khai Kim: 멸치 육수 맛이 진한 국수집이다. 분명 맛은 있는데 국수 먹고 싶으면 여기로 가야지라는 생각은 잴 안든다. 아 김밥은 그냥 시키지 말자.
11. 아다미순대국
Khai Kim: 순대국이라기 보다는 고기국에 가까운것 같다. 국물은 연한 편인데 고기양으로 커버가 된다. 싸지 않은 가격이 아쉽다. 따로 국밥을 시키면 고기양이 더 많을것 같은데 일반 국밥을 시켜서 잘 모르겠음.
12. 한국교통안전공단 성남검사소
Khai Kim: 평일이라서 그런가 엄청 빨리 끝났음.
13. Dongmun Market
Khai Kim: 시장이 크고 각종 관광 물품을 살 수 있다. 먹을건 크게 기대하지 말자.
14. 1100고지휴게소
Khai Kim: 구름안에 있어서 뭐 아무것도 볼 수가 없다. 구름이 없었다면 멀리까지 볼 수 있으려냐. 휴게소 자체는 기대를 하지 말자.
15. 효섬마을초가집
Khai Kim: 제주도에서 먹은거중 그나마 만족감이 있었던 식사다. 어지간하면 뚝배기 하나 돌솥 하나를 시키자.
16. 용인 전통 순대국
Khai Kim: 판교 근처에서 그나마 좋았던 순대국집. 그래도 순대국은 아직 멀었다. 맘에 쏙 드는곳을 찾지를 못하겠다.
17. 꽃객프로젝트
18. 옛날 피순대
Khai Kim: 24시 치고는 맛나다. 사실 새벽에 가면 여기 말고는 없다. 조점례도 열던가 가보면 매번 닫던데
19. 성남 고등동우체국
Khai Kim: 친절! 신속! 사람은 없ㄷ...
20. 황제바지락 짬뽕
Khai Kim: 짜장 양이 적음. 탕수육은 쏘쏘.
21. Flapjack Pantry
Khai Kim: 판교의 음식점은 대부분 가성비에서 탈락한다. 여기는 일단 합격. 아직까지는 실망한 메뉴가 없다. 양도 훌륭하다.
22. BAS BURGER
Khai Kim: 판교에서 찾은 첫번째 맛집이다. 버거,감튀 모두 만족했다. 가격이 조금 비싼데 그정도는 감안할 맛이다. 주문 시스템이 나름 복잡한데 따로 제공되는 팜플렛에서는 알기가 쉬웠고 매장내에서는 어려웠다. 사람도 적었는데 왜 알바가 적극적으로 설명해주지 않았는지 의문이다.
23. Home plus
Khai Kim: 개편은 좋은데 코너 소개하는 간판 좀 크게 만들어라 조금만 떨어져 있어도 안보인다.
24. Daiso
Khai Kim: 성남쪽에는 가장 큰 매장인듯 하다. 다른데 갈 바에는 그냥 여기가 좋을듯 물건 수는 그냥 저냥.
25. Bundang Cheil Women's Hospital
Khai Kim: 발렛 주차만 아니면 정말 가기 싫은 도심속 병원. 언제나 사람이 많다.
26. 솔밭해장국삼겹살
Khai Kim: 근처에서 먹어본 해장국 원탑. 삽결살은 구워줘서 좋긴한데 맛 자체는 평범하다. 해장국은 특으로 먹자. 고명으로 들어가는 고기가 많기도 하고 맛도 좋다. 남겨도 좋으니 특으로.
27. BMW 한독 분당(궁내)서비스센터
Khai Kim: 왜들 평가가 않좋은건가 싶다. 매장도 크고 대기실도 넓고 평일이라 그런가 빨리 끝나기도 했고.
28. LOTTE CINEMA Seongnam
29. Hwa-rang lake park
Khai Kim: 도시에 이런 유원지가 있다는건 축복이다. 운동하기도 좋고 경치도 좋고.
30. Bup Restaurant
Khai Kim: 검색을 통해서 가게 된 집. 점심 시간이 아닌 시간에 갔는데 3 테이블 모두 한국 사람이었다. 맛 역시 그냥 저냥. 새우 야채 볶음 같은게 맛있었는데 양이 너무 작았다.
Foursquare © 2022 Lovingly made in NYC, CHI, SEA & LA
最高のウェブ体験を提供するために、最新で最高のテクノロジーを使っています。ブラウザの設定で JavaScript を有効にして継続してください。
手持ちのスマートフォン用に Foursquareをダウンロード して、あなたの周りの世界を探索しよう!